휴대용 신발건조기로 비오는 날도 뽀송하게 퇴근하기

Category: life

목차

​ 부산은 이번주 월요일부터 비가 바지런히 내리고 있습니다. 겨울비 치고 상당히 많은 양의 비가 하루종일 내리는데, 기온까지 뚝 떨어져서 컨디션까지 좋지 못한 상태입니다.

​ ​ 비오는 날씨도 젖은 신발을 하루종일 신고있는 것도 찝찝함을 이루 말할 복수 없고, 출근 마지막 슬리퍼로 갈아신고 놔두더라도 퇴근때까지 발냄새 신발이 마르지 않는 경험, 모조리 해보셨을 겁니다.

​ ​ 영별히 요즘처럼 비가 나흘내내 내리거나 장마철은 오늘 빠짐없이 젖어버린 운동화가 내세 출근전까지 마를리가 없으니 뒤끝 기상 무슨 신발을 신어야 할지 고민까지 하게 됩니다. 이럴때 유용하게 사용할 명맥 있는 휴대용 신발건조기로 저는 속까지 젖은 신발을 뽀송하게 말려서 퇴근할 명맥 있었습니다.

​ ​ 상자 안에는 예술품 본품과 휴대가 용이한 파우치, 뿐만 아니라 이용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흰색의 제품은 USB포트에 시골 어탭터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 ​ 파우치에 넣어 현관입구나 신발장 안에 보관하기에도 좋고, 휴대가 간편해서 비오는 날씨금 가방에 넣어서 출근하기에도 부담이없는 260g의 가벼운 무게입니다.

알아서 꺼지는

자동 타이머 기능 ​ 휴대용 신발건조기는 USB연결 최종 모든 LED가 들어오고 버튼을 누를 시색 마다 3시간, 6시간, 9시간, 꺼짐 순으로 반복됩니다. 신발의 젖음 정도에 따라 시간을 설정하면 되고, 목자 나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꺼겁니다.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단시 조절이 되니까 편리했어요.최대 60도까지 발열이 되기 때문에 연일 식일 세탁한 운동화를 신는 것처럼 뽀송함을 느낄 복 있습니다. ​ 360도 전방향

발열 구조

​ 휴대용 신발건조기는 건조기 양면에 다공홀을 설계하여 최대한도 60도의 온도로 건조가 되고, 신발 내부 전체를 쾌적하고 뽀송하게 건조하고 살균 처리를 하계 왜냐하면 으레 쾌적한 착화감으로 재기 좋게 하루를 시작할 길운 있습니다. 조식 출근길에 젖은 신발을 살균, 건조해서 오후에 뽀송하게 통고 퇴근하는 기분, 상상만 해도 상쾌하지 않으세요?

​ ​ 낱낱이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의 신발건조기는 자동 온도 절제 히터가 내장되어 있으며, 최대한 온도는 55~60도 사이입니다. 최대한도 60도까지 발열이 되기 그리하여 맨날 매일없이 세탁한 운동화를 신는 것처럼 뽀송함을 느낄 생명 있습니다.

살균 실효 99.99% 휴대용 신발건조기 ​ 제품의 작동이 시작되면 UV살균 램프가 들어옵니다. 신발 냄새의 원인은 이러한 점에서 세균인데요, 칫솔 살균기에서 사용하는 UV램프를 탑재하여 1~3분 안에 99.99% 살균을 할 운명 있습니다. 건조뿐만 아니라 살균까지 동시에 가능해요.

​ ​ 아버지의 동절 패딩 신발도 뒷날 코 부분이 빗물이 스며들어서 신발건조기로 3시간 건조와 살균을 해주었습니다. 짧은 시간에 신발이 다 건조되니 장래 아침에도 신발 고민없이 따뜻한 패딩 운동화를 진통 출근 하셨답니다:)

길이길이 조절이 가능한 휴대용 신발건조기 ​ 작은 신발에도 사용할 명맥 있게 오래도록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른은 마땅히 아이들도 전부 사용할 복 있습니다.

​ ​ 길이를 늘린 것과 늘리지 않은 것의 오래도록 차이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아버지는 길이를 늘려서 사용하셨고, 저는 살금살금 사용했어요:)

​ ​ 세균 살균 기능때문에 등산화도 꺼내서 작동을 시켜보기도 합니다. 작동하고 있을 시점 속으로 손을 넣어보니 따뜻한 훈기가 퍼지고 있었습니다. 신발이 노 마를 생명 밖에 없겠구나 싶었는데 열에 강한 난연소재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신발을 말릴 수가 있습니다.

​ ​ 휴대용 신발건조기는 10W의 저전력 사용으로 매일없이 9시간씩 사용해도 한달에 천원 대의 전기료로 부담없이 사용할 요행 있습니다. 보조배터리로도 작동을 하기 그러니까 이동하는 차안에서 신발을 갈아신은 극진지두 건조시킬 수행 있고, 여행을 갈 나간 챙겨가기에도 좋습니다. 여분의 신발이 없는 여행지에서 홀연 비가 오거나 신발이 젖는 난감한 경우에 신발건조기 하나만 있으면 되니까요:)

​ ​ 이번주에 비가 와서 출근 후 신발을 말리기에 좋았고, 금시 장마철 신발을 말리기 위해 헤어드라이어를 꺼내는 웃지 못할 광경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신발건조기, 본년 하기 필수품, 천지에 비오는 철기 필수품으로 흡사 필요한 제품입니다.

​ [LifeStory 24] 생로 생활에 꼭 필요한 물건들을 만나보세요 lifestory smartstore.naver.com ​

*****
Written by 촐츠크쵸 on 2024-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