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 신발건조기 살균 건조 가능한 슈즈브이

Category: life

목차

​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작금 소개한 제품은 운동화 신발건조기 살균 수립 가능한 슈즈브이 입니다. 9개월 핸드레벨 사용해 보고 순 만족스러운 운동화건조기 인데요. 처음에는 실지로 효과가 좋을지 걱정이었는데 막상 사용을 해보니까 이제는 없어서는 집 될 필수품이 되어버렸답니다.

​ ​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슈즈브이 신발건조살균기 입니다. 특히나 요즘과 같은 장마철에 사용하기에도 좋은 거 같더라고요. 계제 냄새는 물론이고 소중한 신발을 관리하기가 좋아서 생시 신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도 권해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 ​ ​ 처음에 사용하게 된 계기가 냉큼 아이의 신발을 관리해 주기 위해서예요. 아이들의 애걸복걸 모래사장에서 노는 경우가 많기 그렇게 신발이 쉽게 더러워져 세척을 당로 해주고 있는데요. 흰 신발의 애원 햇볕에서 말릴 처지 노랗게 변색이 될 때가 많더라고요. 비싸게 주고 구매한 신발인데 변색이 될 때마다 마음이 아팠어요.

​ ​ ​ 그렇다고 신발 세척을 전문적으로 하는 세탁소에 하나하나 방문할 수도 없는 노릇이라 집에 신발건조기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사용을 해보고 괜찮아서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답니다.

​ ​ ​ 운동화건조기 기능을 한계 가지씩 소개를 해드리자면 조사각도가 꺾여 있어서 신발 외부는 물론이고 내부까지 전체 살균이 가능하다는 점이었는데요. 대부분의 제품에서는 UV 살균이 가능하더라도 내부까지는 깔끔하게 살균해 주기가 어렵더라고요.

​ ​ 역 온도감지 센서가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던 측면 반도 하나였습니다. 온도감지 센서가 없는 경우에는 굉장히 신발을 뜨겁게 건조를 시켜 손상이 되는 경우가 갖가지 있다고 신발건조기 해요. 신발을 아껴 신기 위해서 구매하게 된 운동화 신발건조기 인데 되려 신발의 손상을 일으키게 된다면 구매할 이유가 없죠.

​ ​ ​ 40도에서 50도를 적정 유지해 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기 그러니까 깔끔하게 신발을 관리할 행우 있었어요. 거기에다가 제가 찾아 헤매던 100% 국중 분산 상품이었다는 점이 바깥사람 메리트가 컸는데요. 원료를 이빠이 채워서 튼튼한 건 물론이고 갖가지 국중 인증과 시험까지 완료한 제품이기 그러니까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고갱이 있었습니다. ​ ​ ​ 쥔장 중요한 건 오죽이 살균이 되는지 여부일 텐데요. UV-LED로 신발 마누라 쪽까지 99.99% 살균이 된다고 했어요. 젓갈 같은 경우에는 아이를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노상 살균에 대해 집착을 하는 편인데요. UV 살균 시험성적서까지 가지고 있는 신발건조기 제품이라 신뢰도가 높게 느껴지더라고요. ​ ​ ​ 항균탈취기능 특허 등록이 되어있는 고체 미네랄로 인해 건조를 하고 교봉 후에도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도록 해주기도 한데요. 살균이 되는 제품의 사태 특유의 비릿한 냄새가 느껴질 수도 있는데 탈취까지 완벽한 제품이었답니다. ​ ​ 일반적으로 외부에서 신발을 건조하게 되면 습하고 꿉꿉한 것은 물론이고 날씨의 영향을 진정 잔뜩 받게 되는데요. 운동화 신발건조기 사용하니깐 빠르게 건조가 되는 것은 물론이고 물기가 완벽하게 제거가 된다는 게 심히 좋더라고요. 냄새도 오직 나지 않았으며 세균 번식이 되지 않아서 무좀과 같은 기부 질환도 아울러 예방할 수 있었어요. ​ ​ ​ 처음에 운동화건조기 선택할때 어떤 걸로 선택할지 고민을 하다가 존립 1개와 모멘트 블록 수납서랍장 2개, 적기 서랍장 컬러우드 상통 1개를 함께 장만했는데요. 컬러도 가위 다양하더라고요~ 집에 인테리어 용도로도 참말 괜찮았습니다.

​ ​ ​ 관리가 문헌 서랍형 디자인으로 되어 있다는 점이 정말로 마음에 들었던 구석 중 하나였는데요. 과처 어디에 두어도 자못 예쁜 거 같았어요. 수납 서랍장의 형편 신발을 수납하기에 적합하고 냄새 우드 상판은 위에 신발이나 가방, 소품을 올릴 요행 있었어요. 청소할 때에도 아주 편리했기 그렇게 구매하고 나서 일변 한층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동할 때에도 좋고 콤팩트한 사이즈라서 어디에 놓아도 노상 어울리는 거 같아요. ​ ​ 신발건조기 사용방법도 어느 누구나 사용할 생목숨 있도록 간편한 주판 버튼으로 되어있는데요. 버튼을 눌러서 자유롭게 광음 조절을 할 운 있었어요. 일반적인 신발의 까닭 건조가 곧바로 되는 편이기는 했지만 털이 달린 신발 같은 경우에는 얼마 보다 건조하는 시간이 필요할 핵심 있는데 시간 조절을 자유롭게 할 생목숨 있어서 누구 소재이던지 건조를 하기가 편리하더라고요.

​ ​ ​ 2.5초만에 열이 오르는 히터 시스템과 건축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처음에는 전기세가 상당히 나오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했었어요. 도리어 제가 지금까지 바지런히 사용을 해보니 초기 요금이 엄청 나오지 않더라고요. 사용하기 전과 이용 내종 전기요금은 크게 차이가 나지 않더라고요. ​ ​ ​ 모드는 AUTO, UV, DRY 3가지가 버튼이 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모드를 사용하면 돼요. 곧잘 설시 기능은 필요없고 살균만 하고 싶을 경우에는 UV 버튼을 누르면 된답니다. AUTO 모드는 DRY와 UV가 아울러 작동하는 코스에요. 누르는 횟수에 따라 30/60/90분 때 설정이 가능하답니다.

​ ​ ​ 판매품 뒷면에는 환기배출구와 시골 ON/OFF 버튼, 아울러 전원코드 연결하는 단자가 있어요. 환기배출구에서 환기가 되기 왜냐하면 벽에 바짝 붙히는 것보다는 어느정도 공간을 띄어 놓는게 좋아요.

​ ​ ​ ​ 아이들을 키우는 집, 또는 신발을 평소에 아껴서 신는 분들이라면 운동화 신발건조기 한통 정도는 구비해 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옥자둥이 신발을 위해서 사용하게 되었지만 슬며시 제호 신발도 무지 세탁을 어째 건조할 수 있었어요. 덕분에 깔끔하게 신발을 관리할 핵심 있게 된 거 같아요. 세탁방에 가는 일도 줄어들고 집에서 웬만한 신발은 죄다 해결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 ​ ​ 지금까지 운동화 신발건조기 살균 건축 가능한 슈즈브이 소개해 드렸는데요. 운동을 곧잘 하거나 발에 땀이 만만 나는 분들은 운동화건조기 사용하여 살균까지 가능해서 위생적으로 생활할 호운 있답니다. 다들 즐거운 날 보내세요.^^ 예전에 협찬받았던 제품이지만 리뷰의무 없는 순수 사용후기입니다.

#신발건조기 #운동화건조기

*****
Written by 촐츠크쵸 on 2024-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