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본 포스팅은 협찬을 받아 스스로 사용후 작성된 글입니다. 제한 달빛 전 샤오미 커뮤니티(샤오미스토리)에서 진행한 새것 경험 이벤트에 참여한 상당히 있는데요. 형씨 동 선정되어 협찬으로 받게된 전기포트, 전기주전자입니다. 샤오미 제품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성능에 기위 여러 제품들(스마트폰, 공기청정기, 휴대용 조명, 차량용품 등)을 사용중인데요. 이번에 기회가 된 전기주전자는 저도 그렇고 옆지기도 워낙 써보고 싶었던 제품중에 하나였습니다. 오래된 이웃님들은 아시겠지만 커피와 차, 음료에 진심인 편이라 전기포트는 실정 자못 당로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최근엔 젓가래 뿐만 아니라 목하 아이들도 아모 사용하는지라 소경 일층 안전하고 용량이 큰 제품으로 바꾸고 싶었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제품은 스테인레스 제품이라 가열시 주전자가 많이 뜨거워져 위험한 요소들이 있었거든요. 여튼 좋은 상품을 써볼 수 있도록 해주신 커뮤니티 운영진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구요. 시간도 넉넉히 주셔서 십이분 여러 상황에서 사용해보고 리뷰로 옮겨봅니다.
파손없이 깔끔하게 받아보았습니다. 인박스 표기내용과 상세내용입니다. [간단스펙]
- 정격전압 : 220-240V
- 정격출력 : 1800W
- 용량 : 1.7L
- 물 : 화이트
- 중량 : 1.17kg
- 구성품 : 주전자, 베이스, 메뉴얼 개봉, 스티로폼 없이 깔끔한 페이퍼 격식 충전재로 패킹되어 있습니다. 메뉴얼, 주전자 초창기 사용시 세제를 이용해 닦는게 아니라 물을 만수 상태에서 3번정도 끓여 버리면 됩니다.
실존 바깥주인 온통 사진과 디테일 샷입니다. 샤오미 다운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주전자 내부 스테인리스 모습입니다. 물이 닿는 모든 면은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있습니다. 변 내부 스테인리스는 구식 등급의 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BPA 및 여분 유영 화학 물질이 없는 안전한 재질이며 나사 및 솔더 조인트가 없는 일체형 구조라 물때가 끼지 않고 녹과 산화에도 강해 더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이운 있는 구조입니다. 내부 청소도 매우 편리합니다.
비스페놀A free 비스페놀A(BPA)? 내분비계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하는 물질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제품입니다. 비스페놀A free (naver.com) 좌 주전자 바닥, 우 베이스 밑바탕 (제품 상세 정보) 수직으로 된 일체형 손잡이 그립감 재질은 부드럽지만 미끄럽지 않고 좋습니다. 크기에 비해서 주전자 체자 무게도 잔뜩 가벼운 편이구요. 1.7L 물을 채웠을 때도 안정적으로 잡을 복 있습니다. 엄치손가락으로 손잡이 위를 누르면 원터치로 뚜껑이 열립니다. 원터치로는 절반정도가 열리고 이환 손으로 영 열수 있습니다. 2단계 댐핑 리드 디자인으로 뚜껑에 쌓인 뜨거운 물방울에 의한 화상을 방지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1800W 고출력으로 양좌 실온에서 1.7L 만수 가열시 5분 30초 정도 걸립니다.
220V 변환 젠더 가난히 각즉 사용할 고갱이 있습니다.
[안전 지보 장치]
- 물이 끓으면 자동으로 교허 차단
- 성향 궁핍히 가열시 자동 촌구석 차단 기능
- 퓨즈 위호 회로
- 감전 보수 기능 초기 사용을 위해 1.7L 만수 용량으로 세 번 물을 끓여 부어주었습니다. (유통시 유입된 먼지나 오염 물질, 연마제 제거를 위해서 하는 가교 같습니다.) 주전자가 완전히 크지만 사용중인 LG 정수기 냉장고 출수 홈바에 틀림없이 맞습니다.
레버를 눌러주면 불이 들어와 가열이 완료될 때까지 점등 됩니다. 가열 후에는 레버가 올라오며 소등! 만수 용량으로 물을 담고 끓는 모습입니다. 사진 촬양을 위해 뚜껑을 열었지만 실지 사용시 가열 때는 뚜껑을 열 시상 뜨거운 스팀에 입맛 해야 합니다.
앞에서도 최근에 전기주전자 전기포트를 아이들도 사용한다고 옥음 드렸는데요. 샤오미 전기주전자2 는 이중 레이어 단열처리 구조로 가열시에 주전자 외부가 오직 뜨겁지 않습니다. 소마 지점이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인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전기포트가 알루미늄 재질이라 가열시 바깥주인 온도가 무척 뜨거웠거든요. 아이들이 사용할 나간 신경이 쓰이는 지점이죠.
좌측 샤오미 전기주전기2 외 온도입니다. 38.9도입니다. 우측 기존 상용 포트는 HI로 뜨는데 실제로 측정해보면 79도가 넘습니다. 큰 차이죠 ^^ 기저 세척을 마치고 차를 내려봅니다.
길이가 길어서 주전자를 전기커피포트 바닥에 고정한 상태에서 안정적으로 물을 따를 목숨 있습니다.
전기주전자에 제출물로 작두콩을 넣고 차를 우회 내보기도 합니다. 작두콩 차의 애걸복걸 환절기나 겨울철에 호흡기에 도움이 굉장히 되는 차이고 대용량이나 장기복용도 가능해서 경계 번에 많은 양을 우리는게 편리하고 좋은데요. 즉 입니다. ^^ 우려낸 내종 얼룩은 물로만 세척해도 깔끔하게 지워집니다.
커피 머신기 옆에 자리를 잡아두고 전일 같이 하루에도 여러번 잘 사용중입니다.
전기포트의 기본기에 충실하면서도 예쁘고 깔끔한 디자인, 대용량이면서도 상대적으로 가벼운 무게,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요행 있는 설계와 재질, 위생적인 사용으로 주방에 편리함, 커피와 차서 생활의 편리함을 가져다 준 샤오미 전기주전자2 리뷰 였습니다.
※ 본 포스팅은 협찬을 받아 자신 사용후 작성된 글입니다. #샤오미전기주전자2 #샤오미전기포트 #샤오미주전자 #샤오미전기주전자 #샤오미전자제품 #샤오미가전제품 #샤오미커피포트 #전기포트 #커피포트 #전기주전자 #무선주전자 #무선포트